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으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Adobe Flash Player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으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Adobe Flash Player

써큐란 소식

써큐란에서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HOME
  • 써큐란이야기
  • 써큐란소식
제목 [기획-제약] 꽉막힌 혈관‘뻥’…혈액순환개선 명성
등록일 2011.11.11
동아제약-써큐란300
봄철 일교차가 커지면서 심근경색 등과 같은 성인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동아제약 써큐란은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되는 혈액순환 장애를 개선시키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혈액순환은 인체가 생명을 유지하는데 가장 기본적인 활동이므로 혈액순환장애가 발생하면 인체는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없게 된다.

일반적으로 혈액순환장애에 의해 나타나는 증상은 손발이 차고 저림, 어깨결림, 편마비증상, 머리가 무겁고 땡기는 증상, 기억력감퇴, 무기력증, 집중력약화, 현기증 및 만성피로 등이 있다. 이러한 증상들은 주요 성인병(고혈압, 심장질환, 동맥경화, 뇌졸중, 당뇨병 등)들과 밀접한 상호관련이 있다.

순환하다(Circulate)의 뜻인 써큐란은 우리 몸의 혈액이 막힘없이 잘 돌아가도록 도와주는 혈액순환 개선제이다. 특히 시중의 혈액순환개선제들이 대부분 단일성분인데 반해 써큐란은 ‘서리맞은 산사는 동맥경화도 뚫는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효능이 좋은 서양산사에은행잎, 멜리사엽, 마늘유 등의 각종 유효 성분이 복합처방 되어 있다.

산사추출물은 식물에서 분리된 심장ㆍ혈관계 약물로서 치료영역이 넓고 부작용이 없어 중노년층에서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홍길용 기자(kyhong@heraldm.com)

[헤럴드경제 2006-03-27 14:0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