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으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Adobe Flash Player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으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Adobe Flash Player

써큐란 소식

써큐란에서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HOME
  • 써큐란이야기
  • 써큐란소식
제목 [기획 - 추석 효도선물]혈액순환 개선 손발저림‘끝’
등록일 2011.11.11
▨ 동아제약‘써큐란’
혈액 순환 장애를 앓으면 온 몸에 신호가 나타난다. 손발이 차고 저리며 어깨 결림에 머리가 무겁다. 기억력 감퇴, 무기력증, 만성피로의 증상으로 번지기도 한다. 심해질 경우 고혈압, 심장질환, 동맥경화 등 생명을 위협하는 성인병의 위험에 빠질 수도 있다.

최근 심혈관계 질환이 급증하고 있는 이유도 혈액순환 장애와 깊은 관련을 맺고 있다.

동아제약(대표 김원배)은 심혈관계 질환이 걱정인 친지들을 위한 추석 선물로 ‘써큐란’을 선보였다. 순환하다(Circulate)란 의미를 담은 이 제품은 혈액 순환 개선 효과가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보통 다른 혈액 순환 개선제는 단일 성분인데 반해 써큐란은 서양산사, 은행잎, 멜리사엽, 마늘유 등 혈행에 좋은 약재를 다양하게 담았다”고 전했다. 서양산사는 ‘서리 맞은 산사는 동맥경화도 뚫는다’는 속설의 주인공. 산사에서 추출한 성분은 심혈관계 질환 치료에 널리 쓰인다. 멜리사엽은 신경 쇠약, 우울증에 좋은 성분이다.

마늘유는 말초 혈관을 넓혀 항암ㆍ항균 작용을 한다. 이 제품은 부작용이 없어 다른 질병도 함께 갖고 있는 중노년층에게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국내외 임상 결과 써큐란을 2~3개월 장기복용하면 손발 저림, 흉부 불쾌감, 현기증, 심부전, 협심증 증상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번에 1∼2캡슐 씩 하루 세 번 꾸준히 복용하면 된다.

[헤럴드경제 2005-09-12 15:41]
목록